본문 바로가기

eat & drink

당산 카페 슬래시위드 / 초록초록 인테리어와 디저트와 드립커피

반응형

커피 맛집을 검색하던 중 신상 카페가 눈에 들어왔다. 영등포구청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했고, 매장 앞에 좁지만 주차도 가능한 것 같아서 바로 달려갔다.

 

8월에 오픈한 것 같아 인테리어도 신상 느낌. 비 오는 날 갔는데 초록초록한 플랜테리어가 잘 어울렸다. 맑은 날 가면 더 예쁠 것 같긴 하다. 그린톤 가구들과 벽, 그리고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잘 어우러지는 곳이었다.

시원한 날이라 문을 다 열어놔서 탁 트인 느낌이 좋았다.

 

슬래시위드 메뉴

필터 커피가 있어서 우리는 에티오피아 한 잔과 케냐 한 잔을 주문했다. 필터 커피 주문시간이 2시에서 저녁 8시니 참고하세요. 메뉴판에 Slash Bar 슬래시 바 라는 디저트 메뉴가 있었는데, 핸드메이트 베이커리류였다.

애기가 먹고 싶어 해서 트리플베리 크럼블 바 하나를 주문했다. 난 애플 크럼블 바가 더 땡기긴 했는데, 애기가 골랐다. ㅋㅋ 애기가 거의 다 먹고, 남편과 나는 한 입씩만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안에 들어있는 블루베리 잼도 맛있었고, 부드러웠다. 크럼블도 달콤하고 견과류도 있어서 진짜 맛있었다.

 

슬래시위드 필터 커피

커피도 맛있었다! 아이스로 마셔도 산미와 풍미가 잘 느껴져서 만족 만족

 

배달도 하고 있고, 인스타도 있던데 신상 카페 슬래시위드 주말 외출로 아주 좋았다. 아, 곳곳에 콘센트가 잘 있어서 혼자서 노트북 하러 가도 좋을 것 같았다. 주차는 매장 앞에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slashwit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