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 drink

망원 카페 켈피 KELPI / 커피도 디저트도 맛있는 주차 가능 카페

반응형

망원 켈피 위치

 

망원동 켈피에 다녀왔다. 망원동에서 주차할 곳 찾기가 쉽지 않은데, 카페 앞에 주차가 되는 카페여서 바로 들어갔다. 우연히 들어갔는데 커피 맛도 좋고 디저트도 맛있어서 아이랑 함께 가기 좋았다.

 

망원 켈피 내부

내부는 엄청 크지는 않았지만 좌석이 꽤 있었고, 깔끔했다. 테이블 간 간격이 넓진 않았지만, 깔끔해서 앉아 있어도 괜찮았다. 분위기가 더 중요함..

망원 켈피 디저트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던 디저트류. 우리가 좋아하는 휘낭시에가 세 종류나 있어서 바로 주문했다.

망원 카페 켈피 메뉴판

필터 커피 종류도 많았고, 켈피 시그니처 메뉴도 있어서 뭘 시킬지 고민되어 직원 분께 자세히 물어보니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다. 

원두 설명도 잘 되어 있다.

우리가 주문한 에티오피아 시다마 벤사 마이크로 랏 네츄럴. 아이스로 주문하면 얼음잔과 커피를 따로 주신다. 열대과일의 단맛과 밝은 산미가 매우 좋으며 레몬향이 은은하게 나는 커피라고 설명되어 있었는데, 산미 있는 커피 좋아하는 분들 진짜 좋아할 듯.

 

휘낭시에는 두 종류 시켰는데, 뭐였더라. 아마 솔티드랑 오리지널? 더 종류가 많은듯 했는데 우리가 딱 좋아하는 맛이 남아 있어서 다행이었다. 휘낭시에 맛은 엄청 맛있었다. 반죽 밀도가 높고 단단하고 풍미도 진했다. 휘낭시에 좋아하는 우리 딸에게도 합격!  

 

주차도 되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커피, 디저트 맛도 모두 좋았던 켈피. 망원동 나들이 장소로 추천한다.

반응형